- 전남연 순회 헌신예배: 5월 25일(주) 오후 3시, 금곡교회
- 중서울노회남전도회연합회 찬양제: 11월 15일 오후 3시


중서울노회 남전도회연합회(회장 최동균 장로) 제45회기 제1차 순회헌신예배 및 월례회가 5월 10일 오후 5시 용산구 원효로에 소재한 서울비전교회(신현수 목사 시무)에서 있었다.




순회헌신예배는 회장 최동균 장로의 인도로 부총무 최재승 집사가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 삼으라" 표어 제창, 1부회장 박재석 장로가 기도, 정동석 장로가 창 1:1을 봉독, 남전도회연합회 임원일동이 특송했다.

서울비전교회 신현수 담임목사가 '하나님'이란 제목으로 “교회에는 하나님의 기적이 있어 무릎 꿇고 전진할 수 있다. 그러므로 창조주 하나님을 믿어야 한다.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을 믿으면 된다. 우리 삶에 큰 시작 ‘태초’가 있어야 한다. 하나님의 존재는 믿을 수 있으나 직접 만나지 않으면 하나님을 제대로 믿을 수 없다. 교회에 와서 하나님을 만나야 한다. 예수님 잘 믿는 것이 최고이다. ‘내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 기도는 하나님과의 직거래이다. 하나님 만나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는 참 평안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설교했다.



회계 김남석 장로가 헌금 기도,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민족 복음화를 위하여 / 지교회 부흥과 중서울남전도회연합회 부흥을 위하여 / 서울비전교회 부흥과 발전을 위하여' 다 같이 뜨겁게 합심기도 후 29대 증경회장 장덕용 장로가 마무리 기도한 후 총무 장성규 집사가 광고하고 신현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월례회는 회장 최동균 장로의 사회로 34대 증경회장 조윤성 장로가 기도, 서기 이금재 장로가 11개 교회 회원 32명이 참석한 것을 보고해 개회, 총무 장성규 집사가 전 회의록 낭독 · 사업 보고, 회계 김남석 장로가 회계보고 했다.
안건토의
①전남연 순회 헌신예배: 5월 25일(주) 오후 3시, 금곡교회
②중서울노회남전도회연합회 찬양제: 11월 15일 오후 3시(제4차 순회헌신예배와 병행 시행)
③야외예배: 예년처럼 산행 실시
효행상 시상

회장 최동균 장로가 효행상 시상, 임원동 장로가 서울비전교회를 소개 후 주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