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6-06-09(화)
 

제63회 전국목사•장로기도회가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쓰니라”란 주제로 5월 11일부터 13일 일정으로 용인제일교회(임병선 목사 시무)에서 개최됐다. 

 

KakaoTalk_20260513_104924675.jpg
집회 인도하는 박순석 목사  
KakaoTalk_20260513_104924675_01.jpg
기도하는 양호영 장로 
KakaoTalk_20260513_104924675_02.jpg
성경봉독하는 강희섭 목사 

셋째날 5월 13일 오전집회 3은 박순석 목사(예수열방)의 인도로 양호영 장로(하늘소망)가 기도, 강희섭 목사(추부중앙)가 에 4:13-17을 봉독했다. 

 

KakaoTalk_20260513_104924675_03.jpg
설교하는 박노섭 목사

KakaoTalk_20260513_111853020.jpg

박노섭 목사(삼광)가 ‘이때, 우리가 잠잠하여 있다면’이란 제목으로 “교회 미래학자들은 2050년이 되면 한국교회가 무너진다고 진단했다. 분쟁과 다음세대에 대한 대안 부재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어려운 때에 첫째, 우리는 교회만 성장하면 괜찮다는 생각을 버려야 한다. 둘째, 다음세대를 위하여 일어서야 한다. 셋째, 교회가 다음세대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해야 한다. ”라고 설교 후 이경조 목사(시온)의 축도로 마쳤다.

 

KakaoTalk_20260513_111758914_02.jpg

 

KakaoTalk_20260513_111758914_01.jpg

 

KakaoTalk_20260513_111758914.jpg

 

 

신문사로고2.jpg

 

KakaoTalk_20230919_112218604.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63회 전국목사•장로 기도회 집회, 박노섭 목사 설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