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6-06-09(화)
 

제63회 전국목사•장로기도회가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쓰니라”란 주제로 5월 11일부터 13일 일정으로 용인제일교회(임병선 목사 시무)에서 개최됐다. 

 

KakaoTalk_20260513_095620422.jpg
집회 인도하는 배정환 목사  
KakaoTalk_20260513_095620422_01.jpg
기도하는 정종식 장로  
KakaoTalk_20260513_095620422_02.jpg
성경봉독하는 김종수 목사 

셋째날 5월 13일 오전집회 2는 배정환 목사(광주미문)의 인도로 정종식 장로(구로중앙)가 기도, 김종수 목사(섬기는)가 딤후 4:6-8을 봉독했다. 

 

KakaoTalk_20260513_095620422_03.jpg
설교하는 설동욱 목사 
KakaoTalk_20260513_103032048.jpg
축도하는 노갑춘 목사 

설동욱 목사(예정)가 ‘목회 회상’이란 제목으로 “목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첫째, 목회이다. 목양일념해야 한다. 잠 27:23 양 떼의 형편을 부지런히 살피며 소 떼에 마음을 두라. 목회는 이벤트가 아니라 살피는 것이다. 우리는 선한 목자가 되어야 한다(요 10:11). 삯을 바라고 일하면 삯군이 된다. 반면 우리는 삯 이상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해야 한다. 하나님께 영광 돌리지 못하면 후회로 남는다. 계속해 배우며 목회를 해야 한다. 목회에 더 관심을 쏟아야 한다. 둘째, 목사는 겸손해야 한다. 겸손으로 허리를 동여야 한다. 교만한 자는 물리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신다. 바울처럼 후회없는 사역을 하는 우리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설교 후 노갑춘 목사(광주예손)의 축도로 마쳤다.

 

간절한 찬양과 기도 

KakaoTalk_20260513_102727842_01.jpg

 

KakaoTalk_20260513_102727842.jpg

 

KakaoTalk_20260513_102727842_02.jpg

 

KakaoTalk_20260513_102727842_03.jpg

 

KakaoTalk_20260513_102727842_04.jpg

 

KakaoTalk_20260513_102727842_05.jpg

 

KakaoTalk_20260513_102727842_07.jpg

 

KakaoTalk_20260513_102727842_06.jpg

 

신문사로고2.jpg

 

KakaoTalk_20230919_112218604.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63회 전국목사•장로 기도회 집회, 설동욱 목사 설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